J&T의 하루♡

안녕하세요 제티파파입니다.

 

오늘은 공지천 아이스링크에 다녀왔어요~^^

 

 

제 3회 로맨틱 춘천 페스티벌 이 시작 했습니다.

올해는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으로 동계 올림픽 코너도 생겼어요~

각종 홍보 행사와 올림픽 종목 체험이 진행됩니다.

 

 

 

 

 

 

로맨틱 춘천 페스티벌의 백미는 역시 공지천 아이스링크죠 :)

 

공지천 인라인장을 12.22~01.28일까지 한시적으로

얼음썰매장과 스케이트장으로 개장했답니다.

 

 

 

 

 

이용방법은 입구에 마련된 매표소에서 티켓팅 후

(이용요금 및 회차는 사진 참고하세요^^)

 

 

 

 

스케이트 대여소에서 썰매 및 스케이트를 지급 받으시면 됩니다.

 

 

 

 

 

놀기 전후로 몸을 녹일 천막 휴게소도 준비 되어있었어요.

주말에는 자리 잡기 힘드니 한분은 휴게소에서 자리를 먼저 잡는게 좋습니다.

 

 

 

 

 

 

휴게소 안쪽에는 7080추억공감 코너와 각종공연을 진행하는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고요.

스케이트 이용시 짐을 보관 할 수 있는 코인락커가 배치되어 있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수유실과 유아놀이방도 조그만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아기를 가진 보호자들도 이용하기 용이 하답니다.

 

 

 

 

 

행사장 한켠에는 푸드트럭 코너도 준비 되어있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먼저 맛있는 먹거리들을 먹고 놀았습니다^^ 

다시 보니 엄청먹었네요......

아이들은 몇점 집어먹고....

나머진 다 내 입속으로~~ㅋㅋ

 

 

 

 

 

자~이제 놀아볼까요~!!!

 

 

 

얼음썰매(보호자도) 스케이트 상관없이

아이스링크에 입장 하려면 헬멧을 착용해야 한답니다.

헬멧은 무료 대여이며 스케이트 대여 바로 앞에서 직접 가져다 쓰시면 되요.

 

 

 

 

 

 

마지막으로 얼음썰매 타는 우리 큰아들 입니다~~ㅎㅎ